본문 바로가기

●책(Books)

고려대학교 교우회보가 소개하는 책 -- 려인 이호의 세계를 보는 창

고려대학교 교우회보가 소개하는 책  

려인 이호의 세계를 보는 창 



고려대학교 교우회보(The Korea University Alumni News, 2018.10.10 [월간] 제579호)가 화제의 신간 '려인 이호의 세계를 보는 창'을 아래와 같이 '산뜻하게' 소개하고 있습니다.



--"국제문제칼럼니스트 이호 교우가 평론집을 냈다. 저자는 징기스칸, 유방, 마오쩌둥, 키신저 등 세계사를 움직인 인물들을 저자 특유의 뷰포인트(viewpoint)를 통해 재조명하고 있다. 이 책은 역사, 국제정치, 한중일 경제, 문학, 건강의 문제 등 다양한 주제들 사이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또 다른 창을 제시하고 있다."



이 책은 재미 있고 유익한 내용으로  꽉 차 있습니다. 주저하지 마시고 구입하여 보십시요.  "놓치면 후회하십니다!" 




<티스토리 upload>







<네이버 upload> 





 



고대 교우회보 2018년 10월 10일자 신문(월간 제579호)이 발행은 되었지만 아직 교우들의 연락처까지 배달은 되지 않고 있습니다. 그러나 고대 교우회 홈페이지에서는 이미 PDF판으로 보이고 있어, 교우회 홈페이지에서 여러 화면을 캡처하여 이 포스트를 작성했습니다. 따라서 사진 이미지 등이 약간 흐리군요.
  → 
http://www.kuaa.or.kr/bulletin/pdf_viewer.jsp?pdf_file=201810.pdf



@